심야식당 남태현
'심야식당' 김승우, "남태현, '심야식당'에 큰 힘이 될 것"
배우 김승우가 SBS 심야드라마 '심야식당'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에서 연기호흡을 맞추는 그룹 위너의 남태현을 칭찬했다.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서울호텔에서 열린 '심야식당' 제작발표회에서 김승우는 "아이돌과 공교롭게도 계속 인연이 생기는데, 이번 태현군을 보면 전에 봤던 친구들도 마찬가지지만 연기자 입장에서 부럽다. 꽤 오랜시간 동안 많은 준비를 했고, 혹독한 트레이닝 과정이 있었겠다 짐작될 정도로 기본에 충실한 친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남태현이) 촬영장에서 순간순간 몰입하는 부분들은 저희 선배들이 보기에도 기특하고 귀엽다"며 "좋은 친구를 만난 거 같아 '심야식당'에 큰 힘이 될 거 같다"라고 칭찬했다.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승우는 심야식당의 주인장인 마스터 역을, 남태현은 그 곳의 손님 민우 역을 맡는다.
음식을 중심으로 그 속에 담긴 인간애와 추억, 치유를 그릴 드라마 '심야식당'은 김승우, 최재성, 남태현, 정한헌, 주원성, 박준면, 반민정, 손화령, 장희정, 강서연, 손상경 등이 출연한다.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되어, 오는 4일 밤 12시 10분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