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비 심리 이어가자" 유통가 "다시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11월까지 대형 기획전

내수 부진에서 벗어나고자 정부가 대대적으로 진행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14일 끝났다. 그러나 지역 유통업계는 '포스트(post) 블랙프라이데이', 즉 본 행사 못잖은 할인 행사가 한창이다. 현재 소비심리를 이어가고자 11월까지 대형 기획행사를 잇따라 열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때보다 가격은 더 낮추고 할인 품목 및 물량은 더 투입했다.

동아백화점은 쇼핑점 리뉴얼 개점 행사를 20일까지 열고 패션잡화'의류 등을 최대 60% 이상 할인해 준다. 몽삭'니꼴밀러'엘레강스 등 유명 피혁 제품은 최대 40~50% 할인하며, 엘칸토'무크 등 유명 제화 브랜드는 신사'숙녀화 균일가 초대전 행사를 연다. 수성점은 17~20일 가을맞이 스페셜데이 행사를 열어 여성 핸드백과 남성 지갑'벨트 등을 최대 40% 이상 할인한다.

대구백화점은 1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행사를 한다. 16~22일 프라자점 지하 2층 알파존에서는 '갭'바나나리퍼블릭 가을대전'을 통해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본점 3층 이벤트홀에서는 18일까지 '제스 정장'코트 이월상품전'을 열어 최대 60% 할인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8일까지 고세'오브엠'락포트'탠디 등 브랜드 구두를 20% 할인하고, 올리브핫스텁'나이스클랍'프리밸런스 등을 20~30% 할인한다. 올젠'지이크'레노마 등의 남성 패션 브랜드 상품도 20% 할인한다. 스웨덴 왕실 도자기로 유명한 로스트란드 매장은 진열상품 최대 60% 할인, 다우닝 매장은 이달 말까지 진열 품목 최대 40% 할인한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6~18일 '포스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할인 폭이 큰 상품들을 대거 투입한다. 특히 보디가드 언더웨어 1만원, 아식스 아동화 2만원 등 균일가 상품을 선보여 할인 체감효과를 높였다. 9층 문화홀에서는 프리미엄 아우터 페어를 통해 70~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