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럽풍 타운하우스 '구미 풀리비에'…제1산단 입구 용머리산 자락 위치

경북 구미시에 풀리비에가 풀렸다.

풀리비에는 유럽풍 타운하우스 스타일의 강소형 아파트로 지난 15일 준공을 마치고 순조롭게 입주를 시작하고 있다. 풀리비에는 구미시 오태동 남구미IC와 구미 제1산단 입구 용머리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다.

풀리비에는 구미에서도 명당이라고 불리는 용머리산 자연 속에 건립된 매경주택의 신규 브랜드 아파트로 수익성보다는 실수요자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데 중점을 뒀다.

단지 역시 정남향으로 배치해 뛰어난 조망권과 채광성, 통풍성을 높였다. 직접 채소를 재배해 먹을 수 있는 동별 텃밭과 단지 내에서 캠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바비큐 데크, 입주민 전용 헬스클럽, 단지 뒤 솔숲 트레킹 코스 등도 갖추고 있다. 각 동 입구에는 세면대와 핸드 드라이어를 설치하는 꼼꼼함도 보였다. 단지 내 상가에도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입점할 계획이다.

하지만 풀리비에의 최대 강점은 혁신설계와 플러스 공간이다. 4층에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5H 모듈특화설계는 저작권 등록이 됐다. 서재'취미실'음악감상실 등 입주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1층 전 가구에 지하+알파룸을 제공하여 만족을 극대화했다. 또 캡스와의 직통 비상버튼'돔박스 카메라와 가구별 무인 감지기'홈네트워크 연계 기능을 갖춘 MK SIS(Smart Intelligent Security system) 안전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은 높이고 관리유지비는 대폭 낮췄다.

시공을 맡은 서림종합건설은 강소형 건설사로 신용평가등급 BBB+의 탄탄한 재무구조와 든든한 내실을 바탕으로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까지 합세해 소비자들의 안전한 입주를 책임진다. 매경주택 관계자는 "강소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4층 높이 아파트임에도 엘리베이터를 설치한 것을 비롯해 소비자들의 생활 편의성에 보다 초점을 맞추면서도 저분양가를 실현해 소형을 선호하는 구미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오태명당 풀리비에는 다음 달 15일까지 입주를 완료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