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인영, "신곡 뮤직비디오 속 가슴… 모델 가슴" 해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서인영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 서인영 뮤직비디오 캡쳐

서인영

서인영, "신곡 뮤직비디오 속 가슴… 모델 가슴" 해명

가수 서인영의 신곡 '소리질러' 온라인용 19금 버전 뮤직비디오 속 여성 가슴 노출에 대해 해명했다.

16일 서인영의 소속사 플레이톤 측은 "서인영의 신곡 '소리질러'의 19금 뮤직비디오 속 노출된 여성의 가슴은 서인영이 아니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앞서 발표한 온라인용 19금 뮤직비디오에서 상의를 탈의한 남녀가 등장, 한 여성이 자신의 노출된 가슴을 만지는 장면이 2분 26초부분에서 3초간 등장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노출이 너무 파격적이라는 의견을 내놓았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번 서인영의 신곡 '소리질러'의 뮤직비디오는 새롭게 시도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채찍과, 동성애 코드, 남녀의 성적 표현 등이 등장한다"며 "일부 서인영이 가슴을 노출한 것으로 착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외국 모델의 가슴이다"고 해명했다.

한편 서인영의 신곡 '소리질러'는 17일 자정에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정부의 초대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이혜훈 전 의원이 과거 보좌진에게 폭언과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국민의힘이 강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청주에서 어린이 2명을 오토바이로 치고 도주한 35세 남성이 경찰에 긴급체포되었으며, 피해 아동 중 한 명은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로 병원...
오픈AI가 역대 빅테크 기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주식 보상을 지급하며, 직원 1인당 평균 150만 달러에 달하는 보상을 통해 AI 인재 유..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