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과거 남자친구 원나잇 목격! '충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유소영 인스타그램
사진. 유소영 인스타그램

손흥민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손흥민과 열애 유소영, 과거 남자친구 원나잇 목격! '충격'

축구선수 손흥민과 배우 유소영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유소영이 전 남자친구를 언급한 것이 눈길을 끈다.

유소영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MC 신동엽의 "애인의 원나잇을 용서할 수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유소영은 "질문의 내용은 내가 직접 경험한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어느 날 촉이 되게 안 좋아서 남자친구의 집에 갔었다. 여자의 직감이었던 것 같다"며 "남자친구는 내가 집 비밀번호를 알고 있다는 걸 몰랐을텐데,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몰래 들어갔는데 그냥 목격하고, 몰래 나왔다"고 과거 아픈 연애담을 공개했다.

또한 " 많이 슬펐지만, 헤어질 때도 이야기 하지 않았다. 아마 헤어진 지금도 모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소영이 손흥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유소영 측은 19일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다"며 "최근에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는 입장을 전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역사상 최초로 제1야당 대표로서 24시간 필리버스터에 참여하며 리더십 의혹을 불식시키고 당의 단합된 투쟁 의지를 다졌다....
HS화성은 23일 계명대 인텔리전트 건설시스템 핵심지원센터와 지역 건설 분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해 산학협력 네트워크를...
경북 울릉도에서 4천 톤의 대규모 낙석이 발생하여 울릉군이 긴급 수습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인근 300여 가구의 수돗물 공급이 중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