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팬들과 오붓한 데이트 포착! '의리'의 길태미
배우 박혁권이 팬들과의 오붓한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화제 속에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제작 뿌리깊은나무들)에서 길태미에 이어 길선미까지 동시에 소화해내고 있는 박혁권이 팬들과의 깜짝 팬미팅 사진을 공개해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한 식당에서 팬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고 있다. 특히 식당을 가득 메운 팬들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친근하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여성 팬과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는 등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극중 남성성과 여성성을 다 갖춘 매혹적인 인물 '길태미' 역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박혁권이 오랜 팬들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부러움과 동시에 식을 줄 모르는 박혁권의 뜨거운 인기에 감탄을 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쁘와의 팬미팅이라니 부러워 죽겠네', '태미언니 화장 안한 얼굴 어색해', '헐 저기 어디야 나도 갈래', '박혁권 진짜 대세네 더 흥해라', '혁권이형 남성팬은 어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이 명품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입은 손님 제지, 부적절 조치"…대표 명의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