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만큼 보인다"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 미리보기!
"이번 역은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가 있는 대공원역입니다. 야구장에 오셔서 힘찬 함성과 뜨거운 열정을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 이승엽 선수
대구에서 야구장을 찾는 시민들은 이승엽 선수의 안내방송을 통해 지하철에서부터 야구의 시작을 느낄 수있다.
대공원역 5번 출구로 올라오면 50m앞에 있는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를 발견할 수 있다.
국내 최초 팔각형 야구장! 야구 경기에 더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팔각형 야구장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 콤팩트구장'
1,3루 베이스에서 부터 18.3m, 파울라인에서 5m 거리에 위치한 '익사이팅존'에서는 선수들과 더 생동감 있게 호흡하며 경기를 관람 가능하다.
총 2만 4300석, 수용인원 2만 9000명 규모의 삼성 라이온즈 파크. '너'와 '나'의 좌석 거리 앞 뒤 간 85cm. 좌석 가로길이 55cm 기존구장보다 최대 10cm 넓어짐.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는 총 5000여 석의 가족석, 잔디석, 테이블석, 장애인석 등 특별한 관람석이 마련되어있다.
또 가로36m, 세로 20.4m 발광다이오드(LED)로 제작된 크고 넒은 전광판. 멀리서도 잘~ 보인다!
흥미진진하게 경기 관람 중 갑자기 내리는 비! 혹시 경기가 취소되면 어쩌지?
메이저리그 야구장에서 사용하는 물이 잘 빠지는 '화산석'도입으로 비와도 걱정 NO! NO!
새로워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의 경기! 기대됩니다!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에 '폴더 인사' 중진들"…국힘 초선들 '자괴감' 토로
李대통령 "고신용자 부담으로 저신용자 싸게 빌려주면 안 되나"
李대통령 "가짜뉴스 아들 인생 망쳐... 아직 직장도 없어"
나경원·한동훈 "손현보 목사 구속 지나쳐, 종교 탄압 위험 수위 넘어"
"신규 원전 건설? 실현 가능성 없어" 李대통령 '100일 기자회견' 어떤 얘기 오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