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호, 김원효, 김재욱, 정범균, 이종훈 등 KBS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한 개그맨 5인방이 14일(토) 오후 3시 및 7시, 대구 아양아트센터에서 버라이어티 개그쇼 '쇼그맨'을 공연한다.
쇼그맨은 개그를 비롯해 마술, 분장쇼, 애드리브, 춤, 노래 등을 아우르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개그 공연이다. 쇼그맨은 미국에서 먼저 호평을 받았다.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뉴욕, 시카고, LA, 애틀랜타, 댈러스 등 5개 도시 투어 공연을 펼쳤는데, LA 공연의 경우 전석 매진 기록을 세웠고 애틀랜타와 댈러스 공연은 객석의 90% 이상을 채웠다. 이어 지난달 1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10개 도시 투어 공연을 하고 있다.
대구에는 마침 연인들끼리 사랑의 표현으로 장미꽃을 주고받는 '로즈데이'(5월 14일)에 온다. 물론 제작진은 쇼그맨이 청춘남녀는 물론 손자손녀부터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VIP석 6만6천원, R석 5만5천원, S석 4만4천원. 쇼그맨 공식홈페이지(www.showgman.com), 070-7709-3372.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