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함부로 애틋하게' 김우빈 수지, 평범하지 않은 첫 만남 공개…"딱 3개월만 연애할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캡처
사진. KBS 함부로 애틋하게 티저 캡처

배우 김우빈, 수지 주연의 '함부로 애틋하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8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제작진은 톱스타 준혁으로 분한 김우빈과 다큐멘터리 PD 노을로 분한 수지의 모습이 담겨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카메라 앞에 앉은 준혁(김우빈 분)은 "막 살거다. 마음에 안 드는 새끼들 죽이고. 클럽가서 여자들도 꼬시고 매일 여자들도 바꿔가면서 잠도 자고"라며 막장 인생을 예고했다.

이에 노을(수지 분)는 "방송이 장난 같아 보이냐"고 화를 냈고, 그녀의 반응에 준혁은 "나랑 연애할래요 노을PD님? 딱 3개월만 겁나 진하게"라며 능청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준혁의 파격적인 발언들에 진심으로 화난 듯한 노을의 표정이 교차되면서 극중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100% 사전 제작이다.

현재 방영 중인 '마스터-국수의 신' 후속으로 오는 7월 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더불어민주당은 통일교와 신천지의 정치권 유착 및 비리 의혹을 규명하기 위한 특별검사법안을 26일 발의하며, 통일교와 관련된 불법 금품 제공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특검팀의 추가 기소 사건에서 재판부는 총 징역 10년을 구형했으며, 내달 16일 첫 선고가 예정되어 있다. 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5일(현지시간) 나이지리아 북서부에서 이슬람국가(IS) 테러리스트를 겨냥한 공습을 감행했다고 밝혔다. 그는 트..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