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상록'은 현재 모델하우스 오픈 전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이 단지는 안산 상록구 사동 1423-3 외 7필지에 공급되며 대한토지신탁(주) 시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한다.
현재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사동 1517-7에서 운영되고 있는 홍보관을 방문하면 47층 높이인 150m 상공에서 촬영한 영상을 통해 주변 조망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는 VR(가상현실) 체험을 통해 47층에서 바라보는 사업지 전경과 인근 쾌적한 자연환경, 주변 개발계획 정보까지 한눈에 경험해 볼 수 있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며, 홍보관 방문시 파격 특전도 제공한다. 홍보관에 방문하여 사전예약서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발코니 확장비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모델하우스 오픈 시 기다림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 D-PASS 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e편한세상 상록'은 지하 5층~지상 47층, 4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597가구(오피스텔 38실 포함)로 구성되며, 47층 초고층으로 지어져 향후 안산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단지는 전용 △59㎡ 86가구, △74㎡A 129가구, △74㎡B 258가구, △84㎡ 86가구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전용 84㎡ 38가구의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상록'은 초당초, 이호초, 이호중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더불어 자율형 사립고로 유명한 동산고도 가까워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주변으로 편의시설이 많고 홈플러스나 롯데마트 등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갈대습지공원 및 사동공원 등이 인접해 있어 풍부한 녹지와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교통환경 역시 좋다. 서해안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다수의 고속도로가 인접해 서울 및 경기도 내∙외곽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다. 특히 해안로를 통해 반월·시화공단 등으로 1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또한 2017년 개통예정인 수인선 사리역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인근지역으로 이동하기도 쉽다.
'e편한세상 상록'의 홍보관은 오는 30일까지 운영하며, 이번 주말은 운영시간을 저녁 7시까지로 연장한다. 정식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인근인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24-2번지에 위치하며 6월 3일 오픈 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나 홍보관 방문 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