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모니카, 남다른 예능감 뽐내… '빨간모자 소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모니카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모니카 인스타그램

모니카의 '해피투게더' 출격에 시청자들은 '심쿵' 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3' 은 여배우 vs 여가수' 특집으로 황우슬혜, 구재이, 경리, 헤이즈, 모니카가 출연했다.

이날 모니카는 이국적인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모니카는 "아버지가 독일분이고 이름도 모니카가 본명이다" 라며 "독일어를 잘하는데 한국에서 오래 살다보니 까먹게 됐다" 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모니카는 자신의 SNS로 해피투게더 본방사수를 독려한 바 있다.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밤 11시 10분 ! #해피투게더 #본방사수 해주세요~♥ #배드키즈#모니카"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빨간 모자를 쓴 모니카는 큰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모니카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모니카가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바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