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존박, 라디오 DJ 전격 합류 "SBS '뮤직하이' 고품격 음악방송 진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자료. 뮤직팜
자료. 뮤직팜

가수 존박이 SBS 파워FM의 DJ로 전격 합류한다.

존박이 진행을 맡은 107.7 MHz SBS 파워FM '뮤직하이'는 오는 28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새벽 1시부터 3시까지 방송되는 심야 음악프로그램이다.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다르게 고품격 음악을 소개하는 라디오를 통해 또 다른 DJ 존박의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게 됐다.

지난 몇 년간 여러 방송사의 DJ 섭외를 숱하게 받았으나 아직 때가 아닌 것 같다며 고사했던 존박이 드디어 러브콜에 화답, SBS 파워FM의 새 식구가 됐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예능 섭외 1순위로 꼽혔던 존박은 사실 라디오에서도 탐내는 DJ섭외 1순위었다는 후문이다.

존박은 2012년 2월 미니앨범 'Knock', 2013년에는 정규 1집 앨범 'INNER CHILD'를 발표했다. 특히 정규 1집 앨범에서 존박은 직접 프로듀싱을 맡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어 각종 OST 참여, 프로젝트 앨범, 싱글을 발매하며 자신의 음악적 지평을 넓혀왔다.

존박은 지난 7월 15일 2년만에 싱글 '네 생각'을 발표했다. '네 생각'은 지금까지 무려 21주간 주요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스테디셀러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첫 단독콘서트 'Prelude'를 개최하고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존박은 이 공연을 통해 3천 관객을 매료시키며 공연형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SBS파워FM '존박의 뮤직하이'는 오는 28일 오전 1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