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 소을, '누가누가 잘하나' 본선 진출 비하인드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을의 어린이 동요 대회 '누가누가 잘하나' 본선 진출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오는 8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64회 '무지개를 보려면 비를 견뎌야 한다'에서는 어린이 동요대회 '누가누가 잘하나' 본선에 나선 소을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이에 '누가누가 잘하나' 본선에 나선 소을의 활약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날 소을은 평소 의젓하던 모습과 달리 긴장된 기색을 감추지 못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을은 리허설을 앞두고 목이 바짝 타는지 생수를 손에서 놓지 않으며 초조한 모습을 드러낸 것. 뿐만 아니라 소을은 아빠의 심정을 묻는 질문에도 답도 하지 못하며 오직 무대에만 집중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달리 본 무대에 올라선 소을은 매력 발산 타임을 깨알같이 활용해 엄마미소를 자아냈다. 소을은 카메라가 돌자 과즙미가 폭발하는 깜찍 표정 퍼레이드를 선보인 것. 덕분에 현장은 웃음 소리로 가득찼다. 더욱이 소을은 "제 마음을 담아서 진심으로 '네잎 클로버'를 불러 보겠습니다"며 긴장된 상황에서도 자신의 각오를 똑부러지게 밝혀 아빠 이범수를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아빠 이범수는 팔불출 아빠의 면모를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가족, 지인, 친구들까지 모두 소환해 '소을' 응원단을 결성한 것. 과연 팔불출 아빠 이범수의 응원에 소을의 반응은 어땠을지, 소을의 생애 첫 동요대회 진출 비하인드 스토리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64회는 오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