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트릭 앤 트루' 레드벨벳 조이, 다이어트 전격 포기? 과자 욕심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트릭 앤 트루'

'프로 다이어터' 레드벨벳 조이가 '프로 먹방러' 김준현과 치열한 식욕전쟁을 벌인다.

상상 초월의 과학과 마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매회 상식을 깨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KBS 2TV '트릭 앤 트루' 12회에서는 영화에서나 볼법한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철분이 함유된 과자를 자석으로 이동시키는가 하면, 통 속에 들어있는 물건에 손을 대지 않고도 쏟아져 나오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현상을 선보이는 것. 더욱이 금주 방송에서는 설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AOA 초아가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활약할 예정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상상 연구원 레드벨벳 조이가 철분 과자를 손에 넣기 위해 먹부림계의 최강자 김준현과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조이가 데뷔 이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여신미모를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다이어트의 아이콘'이기에 김준현과의 철분과자 전쟁에 관심이 한껏 증폭된다.

이날 조이는 시연을 위해 등장한 과자 꾸러미를 보자마자 억눌려왔던 식욕이 봉인 해제된 듯 "저 과자는 다 제거에요"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조이는 시연에 참여한 상상 연구원에게 과자 한 박스를 증정하겠다는 호스트의 발언에 때를 기다려왔다는 듯이 두 손을 하늘높이 들어올리고, 그 동안 갈고 닦은 과자 상식까지 총동원하며 시연에 참여해 폭소를 유발했다.

다이어트에 민감한 조이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결심을 선포한 김준현이 철분 과자를 얻기 위해 눈치 싸움까지 벌여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김준현이 몰래 과자 박스를 슬며시 빼돌리려고 하자 반사적으로 "안돼~"라고 외치며 과자 박스 사수에 나선 것. 이어 조이는 김준현이 과자를 돌려주지 않으려 하자 마치 나라를 잃은 사람처럼 자신의 머리카락까지 쥐어뜯으며 절규했고, 다이어트는 안중에도 없다는 듯 과자에 집착하는 조이의 순수한 식욕(?)에 현장 모든 이들이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프로 먹방러 김준현에 뒤지지 않는 식욕을 폭발시킨 차세대 먹방돌 조이가 김준현을 제치고 철분 과자 박스를 품에 앉았을지, 과연 조이의 다이어트와 철분과자는 어떤 연관관계가 있을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트릭 앤 트루'는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는 1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