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효섭 '아버지가 이상해' 출연확정, 뜨거운 신인으로 성공신화 탑승예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사진.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뜨거운 신인 안효섭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을 확정했다.

안효섭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안효섭이 KBS 새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에 '박철수'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항상 가족을 우선시하며 살아온 부부 변한수(김영철 분)와 나영실(김해숙 분),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4남매 집안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휴먼 가족극으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으로 2월 방송 예정이다. 현재 김영철, 김해숙, 이준, 이유리, 류수영, 정소민, 류화영, 민진웅이 출연을 확정하며 묵직한 존재감부터 극에 감칠맛을 더하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안효섭은 가족의 반대로 축구선수의 꿈을 접고 구민회관의 유소년 코치 박철수를 연기한다.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한 여자에 대한 순수한 믿음으로 직진 로맨스를 꿈꾸는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세심하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중저음 목소리 여심을 울리는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효섭은 올해가 가기도 전에 2017년에만 두 작품에 출연하게 된다.

1월 말 첫 방송되는 MBC '세가지색 판타지'의 세 번째 에피소드 '반지의 여왕'에 첫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쳤고 연이어 KBS의 전성기를 달리는 주말드라마에 출연하며 2017년 새로운 성공신화에 탑승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