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화, 세미누드 화보 새삼 화제… "파격적. 멤버들은 의외로 긍적적인 반응" 도대체 어땠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화, 해피투게더, 이민우,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 에릭 / 사진 - 신화 세미누드 화보집
신화, 해피투게더, 이민우, 김동완, 신혜성, 전진, 앤디, 에릭 / 사진 - 신화 세미누드 화보집

신화가 화제다.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에 신화의 에릭, 이민우, 신혜성, 김동완, 전진, 앤디가 출연해 끈끈한 우정과 압도적인 방송 감각을 과시했다.

이날 신화는 함께한 세월 만큼 풍부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오랜만의 완전체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신화의 과거 누드 앨범 사진이 새삼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신화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당시 세미누드를 촬영했다. 아이돌 최초의 세미누드 화보집으로, 매우 파격적인 행보로 평가됐다.

당시 화보는 신화 멤버들의 앳된 얼굴과 함께 탄탄한 근육질 몸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이돌임에도 불구. 엉덩이 노출까지 감행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이민우는 "파격적이었다. 세미누드 화보 제안이 들어왔을 때 멤버들이 의외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더라"며 "짐승돌의 이미지가 이 때 나온것이다" 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신화는 지난 2일 정규 13집 '언체인징-터치'로 컴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