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혼자산다' 윤현민 출연 인증샷, 허당기에 귀여운 소년미까지 '반전 매력'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배우 윤현민이 이번주 '나혼자 산다'를 통해 여심저격에 나섰다.

윤현민은 13일 밤 MBC '나혼자산다'의 '무지개라이브'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해 첫 리얼리티인 만큼 그동안 감춰져있던 진면모를 드러냈다.

평소 차분하고 진중한 모습부터 의외의 허당기와 순수하고 귀여운 소년미까지 무지개 라이브에 최적화 된 게스트로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앞서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윤현민의 출연 인증샷에서는 특유의 수줍은 미소가 담겨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더욱이 윤현민은 최근 OCN 오리지널 드라마 '터널'(극본 이은미/연출 김경철,김재홍)으로 차기작을 선택, 오는 3월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터널'에서는 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형사 김선재 역으로 분해, 까칠하고 냉소적인 분위기 가운데 풍기는 특유의 카리스마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나혼자산다'를 통해 선보일 소탈하고 인간적인 '반전매력으로 시작해, 곧 선보일 드라마 '터널'로 첫 형사역할 도전으로 연기변신을 시도하며 '리얼 윤현민'부터 '배우 윤현민'까지 2017년 본격적인 '여심스틸'을 준비하는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