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윤보미가 아주버님과 드디어 만났다.
오는 2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윤보미가 아주버님과 처음 만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의 친형이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러브하우스를 방문했다고. 최태준의 친형은 깜짝 선물과 함께 윤보미를 위한 꽃다발까지 준비, 첫 대면에서부터 윤보미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만남 초반 수줍어했던 윤보미는 이내 친화력을 발동시키며 "여자들에게 인기 많았죠?", "어렸을 때도 장난꾸러기였어요?", "남편이 제 얘기 한 적 없어요?"라며 아주버님에게 쉴새 없이 질문을 했고 이에 최태준의 친형은 질문 하나하나마다 정성을 담아 대답해 최태준을 더욱 긴장하게 만든 것.
이에 최태준은 설거지를 하는 도중에도 친형의 폭로를 하나라도 놓칠까 귀를 쫑긋 세우며 경청,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 그는 두 사람의 대화에 웃었다 울었다를 반복하는가 하면, 순간 깜짝 놀라 반전 행동까지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윤보미의 아주버님 첫 만남 현장은 오는 2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단독] 국민의힘, '보수의 심장' 대구서 장외투쟁 첫 시작하나
문형배 "선출권력 우위? 헌법 읽어보라…사법부 권한 존중해야"
장동혁 "尹 면회 신청했지만…구치소, 납득 못 할 이유로 불허"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