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노래싸움-승부', H.O.T-캔디로 대동단결 '팬클럽 소환 파티' 포착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2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노래싸움-승부'에서 전설의 국민 댄스 곡 H.O.T의 '캔디'로 열광의 팬미팅 현장을 재현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전 출연진이 H.O.T의 '캔디' 노래로 음악감독 토니안과 함께 댄스 타임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토니안과 김가연이 같은 포즈로 팔을 양 쪽으로 흔들며 춤을 추고 있어 있어 눈길을 끈다. 다른 스틸에서 이수지와 이동윤은 노래에 맞춰 율동을 맞추며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런 가운데 천명훈은 '캔디'의 키 포인트 안무인 문희준의 카레이서 춤을 추고 있다. 천명훈은 입을 꽉 다문 채 엉덩이를 방방 띄우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얼굴이 터질 듯 힘을 주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이 모습은 대결이 펼쳐지고 있던 도중 포착된 스틸로, H.O.T의 '캔디'가 나오자 녹화장은 일제히 환호로 가득 차더니 본격적으로 흥이 폭발하기 시작했다. 출연진들은 90년대 후반을 풍미했던 '캔디'로 댄스 부스터를 가동하더니 막힘 없이 칼군무를 작렬해 미소를 자아낸다. 나아가 H.O.T의 팬임을 고백한 이수지는 노래 내내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팬심을 폭발했다고 전해져 '승부'에서 벌어진 H.O.T 팬미팅 현장에 궁금증이 자아진다.

그런 가운데 H.O.T의 멤버였던 토니안은 즉석에서 펼쳐진 '팬클럽 소환 파티'에 기다렸다는 듯이 끼를 방출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터트린다. 토니안은 "숨 쉴 틈이 없다"라며 클라이막스에 다다를수록 주체할 수 없는 열정을 쏟아냈다는 후문. 급기야 토니안은 김가연과 깜짝 혼성 그룹을 결성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이에 H.O.T의 '캔디'로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하는 무아지경 댄스 파티가 벌어진 '승부'의 오늘 방송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 (20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