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했던 '도깨비' 잊지 말아주세요!"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가 '막바지 촬영장' 행복한 함박웃음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 제작 화앤담픽처스/ 이하 '도깨비')가 단 3회만을 남겨 두고 있다.
공유-이동욱-김고은-유인나-육성재 등 '도깨비' 배우들이 얼마 남지 않은 막바지 촬영에 혼신의 힘을 다하며 투혼을 불사르고 있다.
'도깨비'를 향해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는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배우들은 열정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
무엇보다 촬영기간 동안 동고동락하며 돈독해진 배우들은 친밀한 동료애를 발산, 현장에서는 '함박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종영을 향해가는 아쉬움을 달래듯, 배우들은 카메라 불이 꺼질 때마다 기념샷을 찍는가 하면'박장대소'하며 화기애애함을 돋운다.
'도깨비 군단' 배우들의 무결점 열연과 스펙터클한 반전이 거듭되는 김은숙 작가의 필력, 장엄하고 감각적인 이응복 PD의 연출력이 판타스틱한 조화로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지난 13회 도깨비 김신(공유)이 검을 뽑고 무(無)로 돌아갔다.
그리고 왕여였던 전생을 기억하게 된 저승사자(이동욱)는 써니(유인나)와 헤어졌다.
뿐만아니라 기억을 잃어버린 지은탁(김고은)과 신이 떠나간 유덕화(육성재), 각 캐릭터들의 예측 할 수 없는 앞날이 어떻게 펼쳐질 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