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의 MC 민경훈과 레드벨벳 슬기, EXID 혜린이 '도깨비' 패러디 대결에 나선다.
오는 27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에서 민경훈은 공유 도깨비로, 슬기와 혜린이 도깨비 신부인 김고은으로 분해 '도깨비' 패러디를 펼친다.
이는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따내기 위해 슬기와 혜린이 MC 민경훈의 심장에 꽂혀 있는 꽃을 뽑아내는 '민깨비' 신부에 도전장을 내민 것. 혜린은 오직 힘을 이용해 민경훈의 가슴에 꽂힌 꽃을 빼내려 안간힘을 다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민경훈은 쉽사리 넘겨주고 꽃을 손으로 잡은 채 혜린과 밀당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슬기는 '리얼 도깨비 신부' 김고은에 빙의해 명대사 따라잡기에 나선다. 슬기는 햇살 같은 반달 눈웃음과 함께 "아저씨 사랑해요~"라며 기습 고백을 던져 민경훈을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민깨비 민경훈의 가슴에 꽂힌 꽃을 뽑고 민깨비 신부 자리 차지할 자는 혜린과 슬기 중 누가 될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된다.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 제작진은 "현장은 걸그룹들의 유쾌한 에너지로 매우 뜨거웠다. 물 만난 고기처럼 흥겨운 춤판을 벌이는 걸그룹 멤버들의 모습에 웃음이 끊이지 않을 정도였다. 흥으로 똘똘 뭉친 걸그룹 멤버들의 쌩목 열창을 볼 수 있는 '걸그룹 대첩-가문의 영광'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KBS 2TV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은 치열한 걸그룹 대결을 펼치는 100% 라이브 노래방 애창곡 대결로 오는 27일 오후 6시 10분부터 90분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