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 부부 볼링 대결 제안 "그 결과는?"

사진. MBC
사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부부들의 볼링 실력이 공개된다. 공명-정혜성의 제안으로 부부 볼링 대결이 성사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개인 장비까지 갖춘 공명의 실력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8일(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는 설 특집으로,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의 볼링 대결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국주가 부부 단합회를 제안했고, "볼링 어떠세요?"라며 정혜성이 종목을 추천하며 부부들 간의 대결이 즉석에서 성사됐다고. '왕게임'을 건 볼링 내기에 부부들은 한껏 들떴으며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왕이 되기 위해 열혈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특히 공명은 "요즘 볼링에 빠졌어요"라며 신발에 손목 보호대, 공까지 샀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이에 최태준은 "그럼 못 이겨요. 개인 공 안 쓰면 할게요~"라고 농담을 던지는 등 공명을 견제해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

공명은 개인 장비가 한 가득 담긴 가방을 들고 볼링장으로 입장했고 반짝반짝 신발과 영화 캐릭터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손목 보호대까지 착용, '프로 볼러'의 비주얼로 다른 커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것.

공명은 철저한 준비를 한 채 스탠딩 스팟(투구 동작 시 최초로 서는 위치)에 서서 자세를 잡았고, 모두가 깜짝 놀랄만한 자태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