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장작 패고, 요리 하고…새 친구 류태준 활약 돋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불타는 청춘' 31일 오후 11시 10분

눈을 찾아 강원 삼척으로 떠난 '불타는 청춘'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 지난주 새 친구로 합류한 배우 류태준의 활약이 돋보인다. 류태준은 수준급의 장작 패기 실력으로 남성미를 자랑한 데 이어 놀랄 만한(?) 재력을 공개한다.

처음인데도 능숙한 도끼질을 바라본 김국진이 고향을 궁금해하자, 류태준은 "서울에서 태어나 아버지를 따라 전남 순천으로 갔다"면서 "지금은 땅만 가지고 있다"고 덧붙인다. 장난기가 발동한 김국진이 "류태준이 순천 땅을 다 가지고 있다" "태준이 집에 소가 50만 마리 있다"고 하는 등 '류태준 땅재벌설'을 퍼트리고, 김광규는 한 술 더 떠 '드디어 재벌이 돌아왔다. 오늘부터 회비를 안 걷어도 되겠다"고 말해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든다.

한편, 류태준은 김완선에게 오랜 팬이라고 고백하며 직접 소장한 앨범에 사인을 받아 김광규의 질투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요리에도 일가견이 있다고 하며 여자 멤버들에게 요리를 직접 하기로 한 류태준은 요리 도중 "맛있어야 할 텐데"라고 걱정하다가 "맛있어져라"라며 기도해 여심을 한 번 더 자극하는데.

한편, 불타는 청춘은 2주년을 맞아 추운 겨울 날씨를 뚫고 돌아온 '노깨비' 등장을 예고했다.

류태준의 활약과 노깨비 김일우의 등장은 31일 오후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