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동석 "부상으로 치료"... 재활 中 근황공개 "재활 운동 하고 있어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마동석 인스타그램
사진제공-마동석 인스타그램

마동석이 재활 치료 중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4일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활근황을 전한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많은 분들이 저의 재활치료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답변 해드립니다. 저는 현재 큰 부상들로 인해 양 어깨 골절수술, 척추 골절수술, 양 무릎 연골 부분 파열 상태입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관리가 필요해서 틈틈이 어깨와 허리, 무릎 등 재활 운동을 하고 있어요"라 밝혔다.

이어 그는 "체중과 사이즈 변화는 2005년 110kg 22~23인치정도, 2015년 90kg 18~19인치정도, 현재 요새 조금 더 운동해서 보시다시피 100kg 21인치 정도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추워도 운동 틈틈이 해주시고, 늘 건강하세요...^^!"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신체 사이즈도 공개했다.

마동석은 액션 연기를 하다가 잦은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개 연애 중인 연인 예정화는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서 "마동석이 다친 곳이 많다. 인조인간 수준이다. 양쪽 어깨에 철심도 박았고, 고층에서 떨어진 적도 있다. 척추가 부러진 적도 있다. 운동을 해서 근력을 만들지 않으면 온 몸이 아프다고 하더라"고 말한 바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