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승희 '역적' 합류, 윤균상과 연기 호흡 '기품있는 미모'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사진=얼반웍스이엔티

배우 조승희가 '역적'에 합류한다.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에 따르면 배우 조승희가 MBC 화제의 드라마 '역적'에 출연, 윤균상과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은 허균의 소설 속 도인 홍길동이 아닌, 연산군 시대 실존 인물 홍길동의 삶을 재조명하는 드라마로,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다룬다.

이에 박진사의 고명 딸 '남희 역으로 출연하게 된 조승희는 고고한 학처럼 기품있는 미모는 물론 귀엽고 사랑스런 매력의 소유자인 금지옥엽 아씨로 등장, 극의 어떤 활력을 불어넣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다이아(DIA) 출신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조승희는 영화 '올레', 드라마 KBS '태양은 가득히', MBC '야경꾼일지' 등 가수활동 중에도 연기활동을 병행하며 차분히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올렸다.

최근에는 김응수, 김민준, 이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얼반웍스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면서 연기자로서의 출사표를 던진 그녀는 현재 웹드라마 '109 별일 다 있네'에도 출연하며 왕성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조승희는 남다른 재능과 끼는 물론 연기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대단한 친구다. 이번 MBC '역적'에 합류를 확정지은 뒤 철저한 역할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배우 조승희로 성장해 나가는 그녀의 모습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조승희가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역적'은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영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