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피고인' 두얼굴의 남자 엄기준...시청률 1위 굳건히 견인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제공-싸이더스HQ
사진제공-싸이더스HQ

드라마 '피고인'에서 1인2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엄기준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엄기준은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악역으로 분해 극의 긴장을 돋우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엄기준은 컷마다 색다른 표정과 연기로 눈길을 모은다.

마치 선과 악이 공존하는 듯한 반전가득한 사진으로 궁금증을 모은다.

싸늘한 표정과 달콤한 미소를 연달아 지어보여 보는 사람에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다.

현재 드라마 '피고인'은 엄기준의 열연에 힘입어,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방송된 드라마 '피고인' 5회는 전국 시청률 18.6%를 기록,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3회는 전국 시청률 10.5%를 기록, KBS2 월화드라마 '화랑'은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