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보검 팬사인회, 송중기 깜짝 게스트로 등장 "태국 팬미팅 팬분들 진심 부럽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박보검 송중기 / 사진출처 - 도미노 피자 제공
박보검 송중기 / 사진출처 - 도미노 피자 제공

박보검 팬사인회에 송중기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11일 열린 박보검의 태국 팬미팅에 송중기가 깜짝 등장, 뜨거운 형제애를 뽐냈다.

팬미팅에 송중기가 등장하자 팬미팅 현장은 그야말로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송중기와 박보검은 OX게임, 방석 게임 등을 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와 같은 소식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을 한 자리에 보는건 정말 행운", "둘의 우정 영원하길", "진심보기좋다", "두분 형제애 언제나 응원해요", "차기작 기다립니다", "같이 작품하면 대박", "두분 뜨거운 우정 보기 좋아요", "태국 팬미팅 팬분들 부럽다. 박보검에 송중기까지 은혜롭다", "모두 행쇼 하자!", "도미노 커플"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박보검은 아시아 투어를 마치고 다음달 11일 서울에서 팬미팅을 갖을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