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봄날'이 되어 돌아온 '방탄소년단', 공개 직후 기록 대행진...방시혁 "정말 영광이다, 감사하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돌아왔다.

방탄소년단은 13일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을 공개했다.

현재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도깨비ost'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제치고 차트 1위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신곡 '봄날은' 발매와 동시 미국 아이튠즈 송 차트 부문 톱10에 진입하는 등 빠른 상승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앨범 '윙스(WINGS)'의 타이틀곡 '피 땀 눈물'이 큰 인기를 얻은 바, 이번 신곡이 어떤 기록행진을 세울 지 관심이 주목된다.

방탄소년단의 프로듀서 방시혁은 인기에 감사함을 전하며,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영광이다. 감사하다. 방탄소년단이 신곡 '봄날'로 미국 아이튠즈 톱10에 진입한 첫 K팝 그룹이 됐다"라 전했다.

한편 멤버 지민은 공식 트위트에 "고마워요~ JIMIN, 봄날, YOU NEVER WALK ALONE"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지민과 제이홉, 랩몬스터가 등장한 이 영상은 멤버들의 행복한 모습이 묘사되어 졌다.

이번 새 앨범 '윙스(WINGS) 외전 :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타이틀곡 '봄날'은 브리티시 록(British Rock)의 감성과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결합한 얼터너티브 힙합곡이다. 리더 랩몬스터가 주요 멜로디를 작곡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19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윙스 투어 서울콘서트'에서 신곡 무대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