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음색깡패 소유X백현 '비가와', 음원차트 1위..."역대급 콜라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역대급 콜라보가 나타났다.

씨스타 소유와 엑소 백현의 듀엣곡 '비가와'가 8개 차트 1위에 올랐다.

콜라보 여신이라 일컫는 씨스타 소유와 엑소의 보컬라인은 든든이 사수하고 있는 백현의 만남으로 발표 전 부터 기대를 모으던 두 아이돌 가수의 만남.

14일 소유와 백현의 콜라보 신곡 '비가와'는 공개 이후 멜론,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 몽키3,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대중성과 팬덤에서 고른 지지를 받고 있는 두 아티스트 소유와 백현의 음악적 하모니가 잘 어우러지며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신곡'비가와'는 비를 보며 한번쯤 떠올려 봤을 사랑에 대한 감성 짙은 곡이다.

조근조근 말하듯 건내는 멜로디와 청량한 목소리가 비오는 날 창 밖을 바라보는 듯한 분위기를 한껏 연출한다.

'비가와'는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홍대광, 여자친구, 버즈 등 다양한 앨범 작업에 참여한 팻뮤직이 프로듀싱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