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역적' 채수빈 화보공개..."연기하는 매 순간 행복. 오래 머물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KWAVE M
사진.KWAVE M

배우 채수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에는 꽃을 닮은 내추럴한 모습의 채수빈이 담겨있다.

매거진 KWAVE M에 따르면 이날 채수빈은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의 삶과 '인간 채수빈'으로서의 삶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채수빈은 "배우는 감정을 연기함과 동시에 기술적인 면도 중요한 직업"이라며 "배우는 연기를 하면서도 촬영 현장의 다양한 변수에서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상상했던 것보다 더 엄청난 노력을 요구하는 직업이다. 그래서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주위에 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기하는 매 순간이 행복하다. 이 행복이 오래 머물길 바란다"고 소망을 밝혔다.

채수빈은 이날 출연 중인 드라마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채수빈은 "MBC '드라마스페셜-원녀일기'부터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역적'까지 벌써 사극 3편을 찍었다"라며 "비록 팩션 작품들이긴 했지만, 사극을 하면서 전보다 역사에 관심이 깊어졌다.

다른 작품 때도 그랬지만 '역적'은 정통사극인 만큼 책과 교양 프로그램도 보면서 간접적으로나마 시대적 배경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다"고 배역에 대한 열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채수빈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7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