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징비록' 한지완, LPGA 이지영 프로와 함께 NGO 홍보대사 위촉

(사)트러스트앤스마일 홍보대사 위촉, 교육복지 관련 홍보 시작

국내외 장학사업 및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복지법인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이 홍보대사를 위촉했다. 배우 한지완과 LPGA 이지영 프로가 교육복지NGO(공공민간단체)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본격적인 교육복지사업의 홍보에 나선다.

최근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이사장 엄수진) 측은 배우 한지완과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여 온 이지영 골프 프로가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와 '징비록'에 비중있는 역할로 출연하는가 하면 한 아웃도어 의류 모델로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며 화제가 되기도 했던 한지완은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LPGA(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 선수로 활동하며 세계 정상급 실력을 보여줬던 이지영 프로는 이전부터 이 단체의 봉사활동에 참여했던 것을 계기로 홍보대사에까지 위촉됐다.

이지영 프로는 위촉식 자리에서 "홍보대사라니 좀 부끄럽지만 더 나누면서 살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은 국내외 장학사업은 물론 각종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복지법인으로 해마다 나눔콘서트와 자선골프대회, 연탄봉사, 지역사회공헌사업, 위기가정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 명의 아이를 중학생 때 장학생으로 선발, 대학 졸업시 까지 학비와 생활비를 지급하는 '한 명의 아이를 끝까지 책임지는' 후원사업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또 (사)트러스트앤스마일의 모기업인 티앤에스(TNS)그룹(의장 강태욱)은 경기도 이천과 인천 선학에 각각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사회인 나눔 야구장 운영하고 있으며 연예인 야구 리그를 주최하고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