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춘시대' 시즌2 확정… 기존 멤버 출연 여부 확인해보니 "새로운 시즌에도 함께했으면 하는게 바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청춘시대 멤버 / 사진출처 - SNS 제공
청춘시대 멤버 / 사진출처 - SNS 제공

청춘시대 시즌2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지난 16일 JTBC 관게자는 "'청춘시대 시즌2'를 기획하고 있다. 출연자와 방송 시기 등은 조율중이다" 고 밝혔다.

시즌2 제작 소식에 기존 멤버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박혜수, 류화영 등의 출연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출연 조율 중에 있다"며 "이들과 새로운 시즌에도 함께했으면 하는게 제작진의 바랑미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당부했다.

한편 JTBC 드라마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다섯 명의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 동거드라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