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6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주식 강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국내서 주식전문가로 알려진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26일(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주식강연을 갖는다.

저금리·저성장시대에 바이오 헬스케어, 인공지능(AI), 자율주행 등 신성장산업 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국가도, 산업도, 기업도 영원히 성장할 수는 없는 불안전한 시대에 성장성과 안정성이 높은 대상을 찾아내는 주식전문가의 매의 눈이 필요하다.

김원기 대표는 변화무상한 글로벌 경제 현실을 딛고 부의 성공 신화를 쓰고 있는 사람들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김 대표는 지난 지난 23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을 수상한 자리에서 "무엇을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워렌 버핏 처럼 될 수가 있다. 어떠한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성공을 거뒀다"고 말했다.

김대표는 "투자 대상을 고를 때는 최고경영자의 능력과 미래에 대한 계획, 연구개발 역량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향후 주식시장의 패러다임이 성장가치에서 수익가치나 자산가치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선택하라"고 강조했다.

세계로TV 관계자는 " 강연회를 통해 주식 종목 추천에서 극대화를 위한 모든 지원과 투자의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투자기법 시스템 제공 외에 초보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