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임팩트 '첫사랑을 부탁해' 티저 이미지 공개 '고백남 변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스타제국
사진 = 스타제국

그룹 임팩트(IMFACT)가 신곡 '첫사랑을 부택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23일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될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한편의 영화같이 멤버별 달콤한 고백 이야기를 담고 있다. 먼저 리더 지안과 태호는 각각 카페를 배경으로 꽃말을 담은 고백 말과 영화 대사를 패러디한 "이 커피 다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를 사진에 담아 재미를 더했다.

이어 이상과 웅재는 각각 도서관, 바래다주는 길 고백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으며 제업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의 스케치북 고백 장면을 패러디해 고백송 '첫사랑을 부탁해'의 기대감을 높였다.

'첫사랑을 부탁해'는 임팩트가 매월 신곡 발표와 공연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2017 연간프로젝트 '임팩토리(IMFACTORY)'의 2월 신곡으로 자체제작돌 임팩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이다. 이 곡은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미디어 템포의 곡으로 제목과 같이 첫사랑의 설렘을 담은 임팩트표 고백송이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5일 임팩토리 미니콘서트 '첫사랑'을 개최하고 신곡 '첫사랑을 부탁해' 음원은 오는 27일 0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