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선주, 스타 응원 릴레이…이번에는 송은이-김숙 '의외의 친분'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 하얀코끼리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캡처
사진 : 하얀코끼리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캡처

가수 김선주의 2집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서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이 나섰다.

지난 2일 가수 김선주의 소속사인 하얀 코끼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은이와 김숙은 "김선주의 2집 앨범 쇼케이스를 진심을 축하합니다"라며 응원에 나섰다. 이어 김숙이 "'등대오빠' 노래가 너무 좋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송은이가 "들어봤어요?"라고 되묻자 김숙이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송은이는 "김선주와 대학교 동기다. 학교 다닐 때부터 쭉 봐오던 친구인데 어느 날부터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서(놀랍다)"라며 "예전에도 말쑥한 외모 때문에 누나들이 많이 따랐다. 잘생겼다"라고 김선주의 훈훈한 외모를 인증했다.

이어 김숙도 "2집 대박 나시고 방송에서도 자주 뵙고 싶고 연말에 꼭 상 하나 타셨으면 좋겠다"라며 응원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앞서 김선주는 배우 장혁진, 이종혁, 김진수, 김민교, 임형준의 응원 영상을 공개하며 의외의 인맥으로 눈길을 끌었던 바 있다.

한편 스타들의 응원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는 김선주의 정규 2집 '여로(旅路)'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오후 2시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