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현민, 달콤한 봄의 남자로 변신! 남친룩의 정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에스콰이어 3월호
사진. 에스콰이어 3월호

배우 윤현민의 달콤한 매력이 돋보이는 봄 패션 화보가 공개 되어 화제다.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가 함께 한 2017년 봄 시즌 패션 화보가 3일 공개된 것.

공개된 화보 속 윤현민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셔츠를 착용한 채 달콤한 봄의 남자로 완벽한 변신을 선보였다.

​전직 야구선수 출신 답게 야구공과 야구배트를 활용한 색다른 느낌의 포즈로 눈길을 끌었으며 봄 날씨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분위기, 훈훈한 비주얼로 다양한 매력의 남친룩을 선보였다.

윤현민이 선보인 화보 속 셔츠 제품은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제품. 베이스볼 플레이를 자수로 표현한 깔끔한 캐쥬얼 화이트셔츠, 제롯을 모티브로 한 전인아 작가와의 아티스트 콜라보 셔츠는 깔끔 하면서도 세련된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컬러 콤비네이션의 모던 블러킹 셔츠, 승리를 나타내는 메달 아플리케 모티브로 표현된 네이비 컬러 셔츠는 좀 더 캐주얼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 캐주얼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는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관계자는 "야구를 모티브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풀어낸 봄 셔츠를 통해 남성분들이 훈훈하면서 세련된 캐주얼룩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와 배우 윤현민의 봄 신상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