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초인가족' 정유민, 첫 촬영 인증샷 깜짝 공개 "상큼발랄 미모"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자료. POP엔터테인먼트
자료. POP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유민이 '초인가족2017' 첫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2017'의 신입사원 김태이역을 맡은 배우 정유민이 첫 촬영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정유민 SNS를 통해 공개된 인증샷에는 상큼한 헤어와 익살스런 포즈로 신입사원만의 풋풋함이 느껴져 정유민의 출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정유민에 소속사 POP엔터테인먼트 측은 "특유의 유쾌함으로 첫 촬영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겁게 촬영을 임했다"며 "제대로 된 사이다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매일 열심히 준비 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정유민은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궁녀 월희역으로 출연 해 주목을 받았다. 강한 인상을 남겼던 정유민이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tvn'도깨비'에서 유인나 같은 시원하고 매력 넘치는 캐릭터로 SBS 새 시트콤 '초인가족 2017'의 신입사원 김태이 역으로 등장 한다. 박혁권이 다니는 직장에 신입사원으로 극 초중반에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사이다 같은 매력을 선보 일 예정이다.

정유민은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전쟁', '유나의 거리', tvN '응답하라 1988',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tvN '안투라지',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온 재원이다.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 지난 2012년 방송된 슈퍼액션 '홀리랜드'로 데뷔했다.

SBS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 이라고 말하는 초감성 미니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정유민이 출연하는 '초인가족2017'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며, 정유민은 오는 27일 부터 출연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