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방송사고'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BBC에 재 출연해 인터뷰를 가졌다.
지난 10일 탄핵 당일 로버트 켈리 부산대 교수가 BBC 월드 뉴스와의 인터뷰를 진행하는 도중 두 자녀가 방에 난입하고, 한국인 여성이 황급히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 귀여운 동영상은 5000만 조회수를 돌파, 수 많은 패러디를 낳아 전세계 네티즌에 탄핵을 알리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화제를 모은 켈리 교수는 BBC 방송에 가족과 함께 다시 출연해 "평소와 달리 방문을 잠그지 않은 제 탓이에요. 몹시 당황했지만, 아이들이 제게 오는 것을 편안하게 생각했으면 좋겠네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켈리 교수는 인터뷰 당시를 회상하며 "그날 딸이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를 해 무척 신이 났다"라 설명했다. 노란색 스웨터를 입고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달려오는 꼬마 숙녀는 이 영상의 단연 주인공이었다.
이어 그는 보행기를 탄 아들 마저 방으로 들어오는 것을 보며 "이제 다 끝났다는 것을 알았다"라 말했다.
켈리 교수는 방송 직후 한국, 미국 등 언론사의 인터뷰 요청이 쏟아져 휴대전화를 '비행 모드'로 전환해야 했다고 설명했으며, 오늘(15일) 부산대에서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