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해피투게더' 김희철 "이래서 남자 좋아한다는 소문 나는 것" 게이설 해명 나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출처 -
사진출처 - '해피투게더3' 방송 캡쳐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은 '해투' 15주년 특집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의 두번째 타자인 '사우나 리턴즈'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항간에 떠도는 '게이설' 에 대한 해명에 나섰다.

김희철은 이수근의 "(여자 아이돌들이) 김희철을 남자로 생각하지 않더라"는 발언에, "이래서 내가 남자 좋아한다는 소문이 나는 것" 이라며 게이설에 대한 운을 뗐다.

이어 "나는 호감이 있는 여성에게는 절대 편하게 다가가지 않는다"면서 돌연 함께 출연한 나라를 향해 "우리 아직은 존댓말을 쓰자"며 이성적인 호감을 드러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 김희철은 "나라의 아버님은 내 장인" 이라며 적극적인 구애에 나서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16일 방송에는 손현주, 김상호, 헬로비너스 나라, 이수근, 김희철, 존박이 출연. 남다른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