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 경기 고양시장의 'BBC 방송사고'' 패러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로버트 캘리 교수는 자택에서 BBC와 스카이프로 연결해 '박근혜 대통령의 파면이 남북관게에 미칠 영향' 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문을 잠그지 않아 갑작스럽게 어린 자녀들, 아내까지 화면에 등장해 방송사고를 일으켰다. 최 시장은 이 화제의 영상을 그대로 본떠 'BBC 방송사고' 패러디 영상을 만든 것.
최성 시장은 BBC와의 탄핵을 주제로 인터뷰 하는 것 처럼 연출. 박근혜 전 대통령과 최순실의 가면을 쓴 사람이 차례로 방안에 난입해 최 시장의 어깨를 붙잡고 귀찮게 하는 장면이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그러자 최 시장은 이들을 손으로 만류하며 "다시는 더 이상 범법자 대통령이 나와서는 안됩니다"고 말을 이었다.
이에 앵커는 "(탄핵이) 더 넓은 의미 지역에는 어떤 의미가 있나?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북한과의 관계에도 변화를 가져올까요?"라고 질문했고, 최 시장은 "탄핵상황이 북한정세에 미치는 영향은 여러 가지로 불가 예측적인 상황이 되리라 생각되지만 우리상황이 더 불가 예측적 이네요... 저 북핵문제, 사드문제 김대중 대통령식의 일괄타결로 저 최성이 꼭 해결 하겠다" 고 답했다.
이후 영상은 '김대중·노무현 정신으로 정권교체를...준비된 평화경제 대통령 기호2번 최성'라는 자막으로 마무리된다.
한편 최성 고양시장은 1963년 광주출생으로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정치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