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태연, MR 제거 영상 '화제 만발'… "제거 영상이 더 낫다고 생각한건 처음이다" 믿고 듣는 태연 !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태연 / 사진출처 - 유튜브 캡쳐
태연 / 사진출처 - 유튜브 캡쳐

태연의 MR 제거 영상이 화제다.

18일 유튜브 채널 'Minayo' 에는 MR 을 제거한 가수 태연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에 출연해 가창력을 뽐낸 태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태연은 '파인', 넬의 '기억을 걷는 시간', '11:11' 세곡을 열창했다.

MR을 제거한 영상 속 태연은 맑고 청량한 목소리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오히려 MR제거 영상이 더 낫다고 생각한 가수는 처음이다..", "역시 믿고듣는 갓탱구", "보컬이 더 잘 살아나서 좋다", "와.. 역시.." 등의 반응을 내놓고 있다.

한편 이날 태연은 첫 번째 정규 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의 타이틀곡 '파인(Fine)'을 비롯해 '11:11'과 '기억을 걷는 시간' 등을 불러 환호를 받았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