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GB대구은행 창립 50년, 5월말까지 경품 행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DGB대구은행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DGB와 함께한 50년 고객사은행사'를 진행 중이다. 5월 31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대구은행뿐 아니라 DGB금융그룹의 DGB생명, DGB캐피탈, DGB자산운용사 등 그룹 계열사 이용 고객까지 추첨 범위를 넓혀 지역 대표 은행을 넘어 지역 대표 금융그룹으로 성장해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DGB의 마음을 담았다.

'DGB' '함께한' '50년'의 3가지 행사로 나눠 진행 중이며, 행사별로 최신 가전제품과 함께 신세계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상품권'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을 준다.

'DGB' 이벤트는 DGB생명과 DGB캐피탈, DGB자산운용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LG전자 트롬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믹서기 등 상품을 추첨 증정한다.

'함께한' 이벤트는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DGB대구은행의 주력 통장상품 4가지 및 한화 100만원 이상 해외송금 고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 등을 대상으로 삼성세탁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을 추첨 증정한다.

'50년' 이벤트는 DGB대구은행의 DGB동고동락 특별대출, DGB어깨동무 소호대출 등의 대출상품을 이용한 기업고객과 DGB함께 예'적금 신규 가입 고객, GREiT 및 그린 V2카드 신규 가입 후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UHD TV, 쌤소나이트 캐리어 등을 추첨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DGB금융그룹 계열사와 함께 준비한 대고객 사은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민의힘 내부에서 장동혁 대표의 리더십에 대한 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대구경북 지역 의원들은 장 대표를 중심으로 결속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유통 3사가 대구경북 지역에 대형 아울렛 매장을 잇따라 개장할 예정으로, 롯데쇼핑의 '타임빌라스 수성점'이 2027년,...
대구 지역 대학들이 정부의 국가장학금 Ⅱ유형 폐지에 따라 등록금 인상을 검토하고 있으며, 장기간 등록금 동결로 인한 재정 부담이 심각한 상황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