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하지원은 여름 시즌 의상을 소화하며, 일상 속 세련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연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스타일링과 도도한 표정의 완벽한 비주얼로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유니크한 패턴 스커트와 화사한 티셔츠를 입고 한층 발랄하고 캐주얼한 느낌에 여름햇살처럼 밝은 미소와 표정의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CF에서 하지원은 여름을 닮은 그녀의 사랑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싱그러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야하는 이번 촬영에서 하지원은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여유로움과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 쉬는 시간마다 꼼꼼히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포즈와 표정을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7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씨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이번 TV CF 촬영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하지원은 4월 27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국제경쟁부문에 대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시대착오적 종북몰이·망국적 부동산 투기 옹호 그만"…국힘 겨냥
李대통령 "내란 극복 대한민국,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나경원 "李정권 주변엔 다주택자, 국민에겐 급매 강요"
[단독] 돈봉투 쏟아진 서영교 의원 출판기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