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지원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일상 속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 선보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경기도 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하지원은 여름 시즌 의상을 소화하며, 일상 속 세련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연기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의 스타일링과 도도한 표정의 완벽한 비주얼로 도회적이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유니크한 패턴 스커트와 화사한 티셔츠를 입고 한층 발랄하고 캐주얼한 느낌에 여름햇살처럼 밝은 미소와 표정의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CF에서 하지원은 여름을 닮은 그녀의 사랑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싱그러운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짧은 시간 동안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야하는 이번 촬영에서 하지원은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여유로움과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 쉬는 시간마다 꼼꼼히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포즈와 표정을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7년 연속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하지원씨의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이번 TV CF 촬영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하지원은 4월 27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제18회 전주국제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국제경쟁부문에 대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6월 서울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한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에서 대량의 돈 봉투가 주최 측에 전달되는 모습이 포착되었으며, ...
더불어민주당이 '대미투자특별법' 처리 지연으로 인해 미국이 한국산 수입품 관세 인상 절차를 착수하자 통상 압박이 현실화되고 있다. 여한구 산...
일본 여행 중 집단폭행을 당한 한국인 A씨가 외교부와 영사관의 부실 대응에 대해 논란을 일으켰고, 피해자는 일본 현지 경찰과 영사관에 도움을...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