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식당' 정유미 미모에 폴란드 커플 "매우 미인이다" 칭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tvN
사진. tvN '윤식당'

'윤식당' 정유미의 미모에 폴란드인 커플들이 극찬했다.

14일 방송된 tvN '윤식당'에서는 2호점을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식당 식구들은 2호점을 오픈하면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시식 행사를 준비했다. 윤여정은 미니사이즈를 햄버거를 만들었고 외국인들에게 시식을 권했다. 또한 신메뉴로 내놓을 라면 요리 연습에 나섰다.

이후 시식을 했던 폴란드인 커플이 다시 돌아와 첫 주문을 했다. 윤여정은 푸짐한 한상을 내놓았고 맛에 반한 커플은 한 접시를 더 주문했다.

손님들은 한국 친구들이 있다면 직원들에게 호기심을 보였다.

이에 이서진은 "아마 한국 친구들이 우리 모두를 알아볼 것이다"며 "우리 모두가 배우다"고 말하자 폴란드 여성은 "어쩐지 아까 여성분이 매우 미인이더라"며 정유미를 칭찬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한국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