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샘인테리어, 가구·생활용품 최대 60% 할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30일까지 20주년 감사 이벤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한샘인테리어 20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대구를 비롯한 전국 9개 '한샘플래그샵'과 80여 개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가구'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베스트셀러 침대 7종(밀로'지오'스테디'로건'루나'모아'폴린)을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하면 책상과 안락의자, 수납장 등 소가구 1종을 증정한다. 침대와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옷장 또는 소파를 추가 구매하면 소가구 2종을 증정한다. 또 '칼리아한샘 201 소파'는 최대 54만원 할인하고, 옷장과 'LG스타일러'를 함께 구매하면 20만원을 할인한다.

생활용품은 총 300여 종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네오플램 밀폐용기 14종'은 3만9천원에, '퀸센스 통5중 냄비 3종'은 7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 '젠 속옷 정리함 3개 세트'와 '데일리 빨래함 2개 세트'를 각각 7천900원에 판매하며 '마이크로 경추형 베개솜'은 2개에 1만8천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매장에서 가구 견적을 받으면 선착순으로 '리더스 코스메틱 마스크팩' 한 박스를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0만원'300만원'500만원 등 구매 금액대별로 스팀다리미, 진공청소기, 진공블랜더 '오젠'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970년 부엌가구업체로 창업한 한샘은 1997년 침대'소파 등 가정용 가구와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한샘인테리어를 론칭했다. 아울러 한샘인테리어 상품을 한곳에서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대형직매장 '한샘플래그샵'을 서울 방배동에 처음 연 뒤 논현, 분당, 잠실, 부산, 목동, 대구, 수원, 상봉 등 9개의 매장을 차례로 열었다. 대구에서는 2015년 8월 대구 수성구 범어네거리 인근에서 대구범어점을 오픈했다. 한샘인테리어는 지난해 기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약 5천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한샘 성장의 중심축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