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할인 판촉에 나선다.
2일 현대차에 따르면 차령이 5년 이상인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투싼을 50만원, 싼타페와 맥스크루즈를 70만원 할인하는 'SUV 체인지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중고'타사 차 여부와 무관하게 레저용 차량(RV) 구매 이력이 있으면서 이달 중 싼타페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추가로 깎아준다.
이달 30일까지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SUV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하트만 25인치 여행용 가방, 고프로 히어로5 액션캠세트,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LG퓨리케어 등이 마련됐다.
기아자동차는 K시리즈 글로벌 500만 대 판매를 기념해 모닝, K3(쿱 포함), K5, K7, K5하이브리드, K7하이브리드, 쏘렌토를 이달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의 유류비를 지원한다.
K시리즈 구매 시에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세계여행 상품권(3명), 강릉 씨마크호텔 2박 3일 숙박권(30명), 5만원 주유상품권(100명)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참전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경찰, 군인 등이 모닝, K3, K5, K7, 스포티지, 쏘렌토를 구매하면 20만원이 할인된다.
이달 중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추첨을 거쳐 LG 휘센 듀얼 프리미엄 에어컨(1명), 백화점 상품권 50만원(5명)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시대착오적 종북몰이·망국적 부동산 투기 옹호 그만"…국힘 겨냥
李대통령 "내란 극복 대한민국, 부동산 투기 하나 못 잡겠나"
'대장동 반발' 검찰 중간간부도 한직…줄사표·장기미제 적체 우려도
[단독] 돈봉투 쏟아진 서영교 의원 출판기념회
나경원 "李정권 주변엔 다주택자, 국민에겐 급매 강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