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엄마의 소개팅' 서유리, 문재인 대통령 닮은 母 소개팅男 염탐 '비주얼에 깜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Drama 채널
사진.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

'엄마의 소개팅' 서유리가 엄마의 소개팅 상대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 서유리는 엄마 몰래 소개팅남(男)을 염탐했는데, 그의 비주얼이 문재인 대통령과 흡사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제작 KBS N / 프로듀서 명재욱)에서는 소개팅을 위해 대구로 떠난 서유리 모녀(母女)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방송 후 호평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구로 내려간 서유리-문옥선 모녀는 소개팅 전 마지막으로 함께 시간을 보냈다. 문옥선 여사의 소개팅 상대는 대구에서 양장점을 운영하는 사업가. 서유리는 소개팅男의 양장점이 자신이 있는 곳 근처라는 사실을 알고 난 뒤 엄마 몰래 밖으로 나갔고, 그를 미리 염탐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양장점 근처에 다다른 서유리는 멀리서 소개팅男을 관찰했는데, 단정한 '양장점 신사' 비주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서유리는 "스타일이 대통령을 좀 닮았어~ 안경도 비슷하고"라고 문재인 대통령을 언급했으며, 소개팅男의 실제 모습을 영접한 후 한껏 들떠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또한 소개팅을 앞두고 안절부절못하는 문옥선 여사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 그녀는 "부끄러워서 어떻게 해. 유리야 가지 마라~"라고 애원(?)하는 등 새로운 사람과의 첫 만남에 떨리는 마음을 내비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서유리 엄마' 문옥선 여사의 소개팅男 비주얼은 오는 8일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엄마의 소개팅'을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엄마의 소개팅'을 비롯해 '차트를 달리는 남자', '닥터 하우스'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