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혜교 송중기, 열애설 촉발시킨 '커플 팔찌' 사진 새삼 재조명! '대체 어땠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송혜교 송중기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송혜교 송중기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송혜교 송중기가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16일 시나닷컴 등 중국 언론은 송중기와 송혜교의 열애 의혹을 보도했다. 최근 두 사람이 시간차를 두고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했다는 것.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이 둘의 열애설을 촉발시켰던 '커플 팔찌'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송송커플(드라마 속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커플 팔찌' 사진이 급속도로 퍼졌다.

사진 속 송중기와 송혜교는 각기 다른 장면에서 커플아이템으로 보이는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은 "송혜교-송중기 열애 중?" 의혹을 제기했다. 또 "뉴욕 거리에서 함께 있는 두 사람을 보았다"는 루머가 잇따라 퍼지면서 연애설 의혹이 증폭됐다.

한편 송중기 송혜교는는 지난해 3월 미국 밀월여행 보도와 함께 열애설이 제기된 바있다. 양측은 식사를 함께 했을 뿐 열애설은 아니라고 부인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이재명 대통령의 취임 6개월을 기념하여 대통령실에서 제작한 '이재명 시계'의 첫 수령자가 되었으며, 디자인과 품질에 ...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회사 '클라우드플레어'에서 5일 발생한 네트워크 문제로 인해 배달의민족, 올리브영, 티맵 등 국내 다수 인...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이 성탄절 가석방 심사 대상에 오른 가운데, 법무부는 그는 오는 24일 석방될 수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