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혜교 송중기, 열애설 촉발시킨 '커플 팔찌' 사진 새삼 재조명! '대체 어땠길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송혜교 송중기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송혜교 송중기 /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송혜교 송중기가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16일 시나닷컴 등 중국 언론은 송중기와 송혜교의 열애 의혹을 보도했다. 최근 두 사람이 시간차를 두고 인도네시아 발리를 방문했다는 것.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이 둘의 열애설을 촉발시켰던 '커플 팔찌'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송송커플(드라마 속 송중기-송혜교 커플)의 커플 팔찌' 사진이 급속도로 퍼졌다.

사진 속 송중기와 송혜교는 각기 다른 장면에서 커플아이템으로 보이는 팔찌를 착용하고 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은 "송혜교-송중기 열애 중?" 의혹을 제기했다. 또 "뉴욕 거리에서 함께 있는 두 사람을 보았다"는 루머가 잇따라 퍼지면서 연애설 의혹이 증폭됐다.

한편 송중기 송혜교는는 지난해 3월 미국 밀월여행 보도와 함께 열애설이 제기된 바있다. 양측은 식사를 함께 했을 뿐 열애설은 아니라고 부인해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3일 국무회의에서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 방침을 강력히 지지하며 '이번이 진짜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구윤...
이재명 대통령이 다주택자에게 매각 압박을 가하는 가운데, 청와대 고위 인사들 중 20명이 다주택자로 확인됐다. 특히 강유정 대변인과 김상호 ...
청와대 참모진의 다주택 보유 논란이 확산되자, 강유정 대변인이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를 매물로 내놓고 김상호 춘추관장도 서울 강남의 다세대주택...
생후 9개월 된 아기에게 뜨거운 커피를 부은 후 도주한 중국인 남성을 검거하기 위해 중국 당국이 호주와 공조하고 있으며, 이 사건은 아기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