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채널] 퀴즈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 지석진 첫 출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2 '1대 100' 오후 8시 55분

상금 5천만원을 놓고 벌이는 101인의 각축전 '1대 100'이 27일 오후 8시 55분 KBS2 TV에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퀴즈 프로그램' 우승자 출신 개그맨 지석진이 출연한다. 지석진의 등장에 방청석은 어느 때보다 크게 환호한다. '런닝맨'으로 한류 스타 반열에 오른 그가 도전자로 나섰기 때문. 왕코 지석진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의 도전이 반가운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 지석진은 예전에 방송됐던 퀴즈 프로그램 '신동엽의 300' 우승자였다는 점에서다. 이미 퀴즈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바 있다고 밝힌 그는 당시 직장인 300명의 마음을 알아맞히는 퀴즈에 도전해 성공, 상금 5천만원을 획득했다. 상금으로 현장에 있던 300명과 회식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날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이번에도 상금을 타면 100인들 회식비로 쓸 건가"라고 묻자, 지석진은 "당연하다. 거기에 선물까지 주겠다"고 호언장담해 100인이 열광했다. 실제 지석진은 상금을 눈앞에 두고 치열한 접전으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100인과 경쟁할 또 다른 1인은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다. 이들은 과연 상금 5천만원을 거머쥘 수 있을까.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