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버지가 이상해' 배우들, 윌리엄 매력에 풍덩? "귀여워" 연발시킨 윌리엄의 깜찍한 자태 '눈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버지가 이상해' 윌리엄 / 사진출처 -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이 KBS2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배우들을 만났다.



오늘(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89회는 '함께 있을 때 두려울 것이 없었다'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중 윌리엄은 아빠 샘과 함께 KBS2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이하 '아이해') 촬영 현장을 방문해 든든한 응원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은 수박 모양 패턴의 옷을 입고 깜찍함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윌리엄은 '아이해' 배우들과 함께 있다.

윌리엄을 안고 있는 이유리, 윌리엄과 하이파이브 중인 류수영, 다정한 미소로 윌리엄을 바라보는 이준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촬영장 비타민으로 등극한 윌리엄은 류수영, 이유리, 이준을 만나 삼촌-이모들과 특급 케미를 자랑했다. 그중에서도 윌리엄과 조카바보 이준의 케미가 돋보였다고. 이준은 능숙한 손길로 윌리엄을 돌보는가 하면, "귀여워"를 연발하며 윌리엄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더불어민주당의 '쌍특검' 수용을 촉구하며 단식 중 건강 악화로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박지원 의원은 김병기 전 ...
한국 청년들은 첫 일자리를 얻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고 주거비 부담이 이전 세대보다 커져 이중고를 겪고 있으며, 이는 일본의 '잃어버린 ...
대구경북 행정통합 논의에서 대구시의회가 정부의 추진을 촉구하고 있는 가운데, 경북도의회는 조건부 검토로 입장을 선회하며 분위기가 변화하고 있...
스페인 남부에서 두 고속열차가 정면으로 충돌해 최소 21명이 사망하고 100명 이상이 부상한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는 18일 오후 6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